본문 바로가기
리뷰

[넷플릭스중국영화추천] 먼 훗날 우리 / 后来的我们 / 스포있을수있음

by 코차의하루 2020. 11. 18.

2018년 주동우가 나오는 영화라고 극장에 가서 보고, 남자주인고 정백연에게도 빠져버린 추억의 영화를 소개할게요! 

먼 훗날 우리 /  后来的我们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출연진 : 井柏然 (林见清 역),周冬雨(方小晓 역),田壮壮 (林父 역)

2007년 춘절, 귀향하는 기차에서 처음 만나 친구가 된 ‘린젠칭’(정백연)과 ‘팡샤오샤오’(주동우). 베이징에서 함께 꿈을 나누며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현실의 장벽 앞에 결국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된다. 10년이 흐른 후, 두 사람은 북경행 비행기에서 운명처럼 재회하고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이야기하기 시작하는데…

 

 

사연이 있는듯한 흑백으로 시작하는 먼 훗날 우리는 린젠칭과 팡샤오샤오가 복잡하고 어수선한 비행기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화면은 컬로로, 시절은 2007년 춘절의 고향가는 기차로 돌아가지요. 

젠칭은 샤오샤오에게 첫눈에 반했지만, 직장과 배경이 괜찮은 남자를 만나려고 하는 샤오샤오에게 쉽사리 고백하지 못하고, 샤오샤오 곁에서 항상 그녀를 지켜주고 있어요. 샤오샤오가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에도 자신의 쪽방을 나눠쓰며 샤오샤오를 배려해요.

 

( 주동우가 나온다고 해서 극장까지 가서 본건데, 잘생긴 징보어란에게 더 빠지고야 말았어요. ㅎㅎㅎ )

 

둘은 성공하기 위해서 쪽방에서도 고군분투 하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고 둘은 헤어지게 되요. 아아아아ㅜㅜㅜㅜ

 

그리고 십년 후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지만, 이미 결혼하여 아이가 있는 젠칭...

 

일단 징보어란과 조동위가 너무 멋지고 예쁘구요,

대사도 너무 좋아서 외우고 싶은 구절도 정말 많아요!!

따뜻하고, 안타까운 사랑이야기 먼 훗날 우리 !!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보세요~ 강추합니다.

댓글